코쿠요가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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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아직도오픈베타 조회 78회 작성일 2021-08-11 12:03:26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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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요가은) 위장운동에 좋은 요가 / 역류성식도염, 속쓰림, 위염 / Yoga For Stomach disorders

역류성식도염, 속쓰림, 위염으로 고생하는 랜선요기들을 위해 만들었어요! 목, 어깨, 가슴, 등, 배의 혈액순환을 돕도록, 위장운동에 좋은 동작들을 모아서 만든 시퀀스예요. 내가 먹는 음식을 살펴보고,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도록 편안하게 호흡하며, 혈액순환을 돕는 스트레칭으로 위와 장을 튼튼하게 관리하세요❤️

‍♀️수카아사나(쉬운앉은자세) , 마리차아사나C(비틀기자세), 발라사나(아기자세), 파리가아사나(빗장자세), 우스트라아사나(낙타자세), 마쯔야아사나(물고기자세) 가 포함되어있어요

음악 : Lifting Dreams / Aakash Gandhi
#소화요가 #속쓰림요가 #위장스트레칭

후원하는 방법
국민 773902-01-184203 김가은
소중한 마음으로 후원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❤️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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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스타그램 (요가플로우, 요가팁) https://www.instagram.com/yogaeun_healing
티스토리블로그 (사진으로 찾는 요가자세) https://yogaeun.tistory.com
팟빵/팟캐스트 http://www.podbbang.com/ch/1731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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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is video is Yoga For Stomach disorders / Reduce Heartburn, Acid reflux
Thank you so much for watching and subscribing to my channel
Enjoy❤️

위운동 위장운동법

위장을 운동시켜 소화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

만성적인 소화불량을 해소하는 요가 | 30분 기초 요가 | 요가소년 242

이번 영상은 소화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30분 분량의 요가 프로그램입니다. 식후 2-3시간 후에 진행하는 것을 권하며, 만성적인 소화불량 때문에 불편하신 분들은 잠들기 전에 진행하시면 원활한 소화를 이루는 데 효과적일 수 있으니 습관을 들여보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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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건강한 다이어트, 하루 30분 요가 챌린지 | 모두의 클래스 | https://bit.ly/31R7YQb
※ 하루10분, 요가로 찾은 내 몸의 선 | 클래스101 | https://bit.ly/2TGoLmq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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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비즈니스 문의 | yogaboyofficial@gmail.com
※ 후원(국내) | 300-20-141983 한지훈 (SC제일은행)
※ 후원(국외) | https://www.paypal.me/YogaboyYoutube
*후원금은 요가소년 유튜브 채널의 성장 및 유지를 위하여 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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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소화불량 #스트레칭 #소화를원활하게해주는요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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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usic
Progressive Moments by Ugonna Onyekwe
First Love by Wayne Jone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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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코쿠요가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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